성경묵상 - 첫 크리스마스
성경묵상 - 첫 크리스마스
  • 노년신문
  • 승인 2018.12.25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 
25일은 하나님의 아들이신 예수님이, 죄에 빠진 우리를 살리고 영원한 생명을 주시기 위해, 사람의 몸을 입고 이 땅에 오신 성탄일입니다. 2천 년 전 첫 크리스마스의 모습은 어떠했을까요? 누가복음(메시지성경)은 다음과 같이 밝혀 주고 있습니다. 

이스라엘 베들레헴 근처의 들에서 목자들이 밤을 새며 양떼를 지키고 있었습니다. 그때 갑자기, 하나님의 영광이 두루 비추는 가운데, 하나님의 천사가 나타나 말했습니다. “두려워 마라. 내가 여기 온 것은, 온 세상 모든 사람을 위한 놀랍고 기쁜 사건을 알려 주기 위해서다. 방금 다윗의 동네에 구주가 나셨으니, 그는 메시아요 주님이시다. 너희는 가서 포대기에 싸여 구유에 뉘어 있는 아기를 찾아라.”(누가복음 2장10-12절)

그리고 어마어마한 하늘 군대(천사 합창대)가 나타나서, 그 천사와 더불어 하나님을 찬양했습니다.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하나님이 기뻐하신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누가복음 2장 14절, 개역개정성경)

천사들이 하늘로 물러가자, 목자들은 그곳을 떠나 한달음에 달려가서, 천사가 일러준 대로 마리아와 요셉과 구유에 누워 있는 아기를 찾아냈습니다. 목자들은 두 눈으로 직접 보고 믿게 되었지요. 그들은 만나는 모든 사람에게 천사들이 그 아기에 대해 해준 말을 전했고, 그 이야기를 들은 사람들은 모두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목자들은 보고 들은 모든 것으로 인해 하나님께 영광과 찬송을 돌려 드리며, 벅찬 가슴으로 돌아갔습니다. 정확히 자기들이 천사에게 들은 그대로 되었기 때문이지요.
지금 예수님은 당신의 마음 문을 두드리고 계십니다. “보아라, 내가 문 밖에 서서, 문을 두드리고 있다.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나는 그에게로 들어가서 그와 함께 먹고, 그는 나와 함께 먹을 것이다.”(요한계시록 3장 20절, 새번역성경)

하나님은 당신을 사랑하십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                

샬롬

인생의 어려움이 있습니까? 가까운 교회를 찾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